본문 바로가기
Book

돈이 된다 스마트스토어 도서 리뷰 l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교육 강의 창업 사업 기업 경영 책 추천 l 진서원 엑스브레인

by ProN 2020. 4. 17.

요즘 주말이면 계속 집콕해서 #독서 중🌿

실용서를 선택할 때는 소설책보다 몇 배 더
신중을 기하는 편인데,

구성이나 편집도 보기 좋게 잘 되어 있고,
바로 적용해 볼 만한 내용이 가득해서 좋았던 책이다.

실용서 답게 글보다 이미지가 많아서
더욱 쉽게 다가오고
이해하기 쉬워서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스마트스토어를 이제 막 시작하거나
운영중이신 분 모두에게 도움될 만한 책이다.

준비중인 아이템이 있다면
도전해봐도 좋을 듯 하다.


영어 강사 효정씨는 어떻게
월매출 7천만원 사장님이 되었을까?

스마트스토어 5일 완성 비밀 과외 덕분!

영어강사로 일하던 효정씨. 부업을 위해 요즘 핫하다는 스마트스토어를 알아보던 중, 줄서서 듣는 일타강사 엑스브레인을 알게 되었다. 쇼핑몰의 ‘ㅅ’자도 몰랐던 효정씨는 아이템 선정부터 네이버 메인 상위노출법까지 차근차근 배워갔고 얼마 후 본업인 영어강사 수입을 뛰어넘어 월매출 7천만원의 대박 사장님으로 거듭났다.

부자가 되려면 최고 전문가를 만나라!
네이버 No.1 쇼핑몰 창업 카페가 인정한 책!

온라인을 둘러보면 스마트스토어에 관한 정보가 많다. 하지만 잘못된 내용과 꼼수를 알려주는 경우가 많아서 초보자에겐 오히려 독이 되고 있다. 이 책의 저자 엑스브레인은 네이버 No.1 쇼핑몰 창업 카페 운영자로, 새로운 쇼핑몰 플랫폼이 등장할 때마다 돈 버는 노하우를 공유해왔다. 특히 왕초보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원하는 회원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1:1 강의를 시작했고, 신기하게도 창업만 하면 완판행진을 보이자 그의 수업을 듣고자 하는 사람들이 줄을 이었다. 이 책은 바로 그 엑스브레인 강의를 5일 과정으로 독학할 수 있게끔 정리한 것이다.

포토샵을 몰라도, 사진이 어설퍼도,
광고비가 없어도 OK!

네이버 블로그를 좀 알면 누구나 대박 사장님이 된다!

그렇다면 어떻게 효정씨 같은 왕초보 사장님도 대박 매출을 올릴 수 있었을까? 네이버 블로그가 익숙하다면 스마트스토어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다. 포토샵을 몰라도 블로그 형식으로 상품 후기를 올리듯 글과 상품 사진을 정성스럽게 배치하면 그것이 판매의 핵심인 상세페이지가 된다. 글을 잘 못쓴다고 걱정하지 말자. 구매자들은 겉만 번지르르한 글보다 조금 어설퍼도 진정성 있어 보이는 글을 좋아한다. 사진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오픈마켓에서 쓰는 고퀄리티 사진 대신, 직접 착용하거나 제품만을 찍은 친근한 사진만 있어도 된다. 또한 소자본으로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광고비 없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기획전, 핫딜 등을 진행해 매출을 높일 수 있다. <돈이 된다! 스마트스토어>는 이런 다양한 스마트스토어의 장점을 100%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직장인, 퇴사준비생, 전업주부도 할 수 있다!

5일 후 당신도 부자가 된다!

스마트스토어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 적은 비용과 시간 투자로도 대박 매출을 올릴 수 있어 직장인, 퇴사준비생, 전업주부 모두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창업이라고 하면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지만, <돈이 된다!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단 5일만 투자하면 누구나 대박 사장님이 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개설부터 아이템 설정, 네이버 상위노출, 상세페이지, 무료 광고, 매출분석까지 모든 것을 5일 완성 과정으로 담아낸 이 책을 교과서 삼아 차근차근 따라 하다 보면 효정씨를 능가하는 사장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국내 대기업과 외국계 마케팅펌에서 활동한
20년 경력의 온라인 쇼핑몰 마케터!

대학을 졸업한 후 대기업 광고부서와 마케팅부서에서
광고(TV, 신문, 온라인 광고 등)와 마케팅(제품개발, 제품전략) 업무를 진행했으며,

새로운 도전을 위해 외국계 마케팅펌에서 경력을 쌓았다.
상품개발을 비롯하여 광고 등 전체적인 마케팅 전체 프로세스를 진행했고,

11번가를 비롯해 국내 굴지의 쇼핑몰 론칭에 참여한 온라인 쇼핑몰 1세대 마케터다.

많은 사람들이 엑스브레인을 찾는 이유는?
네이버에서 엑스브레인 카페를 만들고 실무 경험을 칼럼으로 올리자 많은 사람들이 엑스브레인을 찾아왔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각종 마케팅 방법만 알려달라는 사장님부터 아이템만 정하면 모든 것이 끝이라고 생각하는 사장님까지….

찾아오는 분들을 모두 만날 수 없다 보니
지금까지 진행했던 많은 성공사례를 통하여 얻은 기록과 노하우를 책으로 담았다

온라인에서는 엑스브레인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면서
현재도 본업인 마케팅 현업에 종사 중이다.
카페를 방문하면 언제든지 엑스브레인을 만날 수 있다.
.
.
.
.
.

유익하고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꼭 좋아요 눌러주시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블로그 운영과
좋은 글을 쓰는데 있어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매일 찾아오시면 꿀이 떨어지지용🍯🐝

.
.
.
.
.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네이버스토어팜 #네이버스토어 #smartstore #naver #naversmartstore #돈이된다스마트스토어 #진서원 #스마트스토어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공부 #마케팅교육 #마케팅책 #marketing #스마트스토어교육 #스마트스토어강의 #책추천 #도서감상평 #이달의도서 #신간도서 #신간 #도서추천 #추천도서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도서리뷰 #서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