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수제쿠키 원더쿠키 원더크럼블 8종 쿠키 세트 후기 디저트 선물 추천

by ProN 2020. 4. 13.

#쿠키맛집 🍪🥛
.
.


오늘 맛 본 #JMT #수제쿠키 예요‼️
4월의 크리스마스에 산타의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분이 좋아졌던 #쿠키박스



#원더쿠키 의 #원더크럼블 쿠키 세트는
사이즈도 크고 8가지 맛을 다 즐길 수 있어서
오감이 즐거웠어요❤️❤️❤️❤️
우유랑 먹으면 #말잇못 입니다😋

 


고소한 크럼블 반죽이, 속에는 달콤한 필링이 입안을 든든하게 채우는 원더쿠키의 크럼블 쿠키 세트였는데요. 크럼블 쿠키는 과자 반죽을 소보루처럼 굵게 부순 후 쿠키 위에 덮어 함께 구운 것이라고 해요. 원더쿠키의 크럼블 쿠키는 속에 각각 캐러멜, 초콜릿, 치즈, 사과 필링 등 다양한 재료를 아끼지 않고 채워 생생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8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기호에 맞춰 다채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쿠키세트 구성과 맛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1. 흑당카라멜: 카라멜 필링 위에 흑당이 듬뿍 올라가 꿀조합을 자랑하는 맛이예요.
2. 팥인절미: 속에는 팥 앙금을 가득 채우고, 위에는 콩고물을 올려 구워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3. 레몬: 상큼한 레몬 크림을 필링하여 구워서 상콤한 레몬과 크림치즈의 조화를 느껴볼 수 있었어요.
4. 돼지바: 새콤한 딸기 필링과 오독오독 달콤한 초콜릿 크럼블이 조화를 이루는 쿠키예요.
5. 초코나무: 초콜릿 크림 위에 말차 크럼블이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맛으로 특히 초코가 맛있는 초코라서 좋았어요.
6. NY치즈: 부드러운 치즈 필링을 넣어 구워서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7. 초콜릿치즈: 치즈 필링에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를 더하고 초콜릿 크럼블을 올려 구워서 달콤한 초코와 치즈 향기를 함께 맛 볼 수 있어 좋았어요.
8. 애플: 새콤달콤한 애플 필링을 넣어 구운 쿠키인데, 애플이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난 필링으로 채워서 쿠키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맛입니다.



저는 꾸덕꾸덕하고 쫀쫀한 식감을 즐기고 싶어서 상온에서 10분 이하로 해동한 후 먹었어요. 부드럽고 진하게 드시고 싶다면 상온에서 20분 이상 해동한 후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갓 구워낸 듯 따뜻하게 드시고 싶다면 180℃의 오븐에서 7~10분 굽거나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서 20~30초간 조리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우유, 커피 등과 함께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겨보세요.
.
.
.
.
.
#크럼블 #디저트 #디저트선물 #수제쿠키선물세트 #수제쿠키선물 #수제쿠키답례품 #수제쿠키세트 #쿠키세트 #오늘뭐먹지 #쿠키맛집 #돼지바 #쿠키답례품 #쿠키선물 #쿠키선물세트 #쿠키선물박스 #쿠키선물추천 #선물상자 #흑당 #카라멜 #뉴욕치즈 #인절미 #치즈쿠키 #흑당카라멜크럼블 #그린티

댓글